'예술에 설레다'의 'Movie Concert'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따뜻한 선율로 일상에 설렘을 불어넣는 예술 단체 '예술에 설레다'가 오는 2025년 11월 16일 일요일 오후 4시, 혁신복합문화센터에서 특별한 음악회 **'Movie Concert'**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는 영화 속 명곡들을 피아노 듀오와 클래식 기타의 아름다운 조화로 연주하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문화 행사가 될 예정이다.
'예술에 설레다'는 2018년 창단된 도내 여성 연주자들로 구성된 예술 단체로, 지역 사회의 예술 공헌 활동에 앞장서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예술의 공익성을 강조하며, 다양한 공연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스크린 영상과 두 명의 피아니스트의 연주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영화 속으로 빠져드는 듯한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Movie Concert'는 총 3부로 구성되어 관객들을 다채로운 영화 음악의 세계로 초대한다. '미션 임파서블' OST처럼 강렬한 블록버스터 영화 음악부터, '케데헌'의 영화 속 음악 메들리, 그리고 다양한 영화 장르를 아우르는 곡들이 연주된다. 웅장한 블록버스터 OST로 막을 열고, K-콘텐츠 및 애니메이션 OST로 활기찬 분위기를 이어가며, 마지막 3부에서는 감미로운 로맨스 영화 음악으로 감성적인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 연주자는 서희정, 박은영, 노보영, 최수진, 김소현, 김혜진, 박순미, 이미람, 황금태와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주를 자랑하는 클래식 기타리스트 조성현이 무대에 오른다. 클래식 기타리스트 조성현은 클래식 음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작품을 만들고 있으며, '디네트' 대표이자 '이달의 예술가', '젊은예술인50' 선정 등 다수의 화려한 이력을 가진 실력파 음악가이다. 이들은 더욱 풍성하고 깊이 있는 사운드로 영화 음악의 감동을 극대화할 것이다.

박세영 대표는 "이번 'Movie Concert'를 통해 예술로 모두가 설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며, "가족 모두가 함께 영화 음악의 감동을 나누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음악은 사람들을 하나로 묶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이 공연이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깊어가는 가을, 'Movie Conver'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영화 음악의 아름다움에 흠뻑 취하며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
공연문의: 010-6682-6696
전석초대








